- ATTRACTION -


고래 힘줄

40년 경력의 장인이 선보이는 참치요리

신촌리 마을에 자리한 고급 참치요리 전문점입니다. 오랜 경력의 일식 조리사의 손길로 맛볼 수 있는 참치요리가 일품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고래뱃속을 생각하며 나무 하나하나 직접 손질해 꾸미셨다고 해요.


아끈식당

부부가 운영하는 바닷마을의 작은 레스토랑

아담하지만 올라가서 만나는 풍경이 감동인 아끈 다랑쉬 오름처럼, 한번 다녀가면 다시 찾고 싶은 공간입니다. 남편의 정성스러운 요리와 아내의 따뜻한 환대가 기분좋은, 소박하고 예쁜 곳이에요.


닭머르해안길

살아있는 생태의 보고

신촌리의 바다 한 쪽에는 뾰족뾰족한 검은 바위들이 있습니다. 그 모습이 마치 닭이 흙을 파헤치고 그 안에 들어앉은 것처럼 보여 ‘닭머르’라고 부릅니다. 닭머르 부근의 기암괴석이 깊은 인상을 주는 해안길을 따라 천천히 산책해보세요.


헬로 남생이

바다와 한라산 풍경을 동시에 즐기는 카페

카페 주변의 돌담, 습지 연못, 잔디정원을 산책하고 야외 테이블에서 편하게 휴식할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바다와 한라산 풍경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어요. 웨딩스냅 촬영 장소로도 유명합니다.


동카름

매콤한 낙지볶음이 맛있는 곳

옛날 집을 개조해 만든 아담한 식당입니다. 식사메뉴인 낚지볶음과 안주메뉴인 낚지요리,돈까스, 어묵탕 등이 있어요. 꽤 늦게까지 영업을 하기 때문에 가볍게 술 한 잔 하기에도 좋습니다.


톨쌀롱

쌀로 만든 다양한 디저트

쌀을 이용해 만든 디저트를 판매하는 카페입니다. 애니메이션을 공부했던 파티쉐가 정성스럽게 만든 떡 케이크, 쿠키 등을 맛볼 수 있고, 직접 만들어보는 수업도 열린다고 해요.


이에르바

옛 창고를 고쳐 만든 제주스러운 카페

곳곳에 놓인 빈티지한 가구와 소품들이 돌창고의 흔적과 어우러져 멋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커피 등 음료는 물론 엄마봄쑥전, 엄마손도넛 등 정겨운 디저트도 맛볼 수 있습니다.


조천상회

조천리 마을의 작고 소박한 소품샵

제주 기념품과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이 있는 소박한 소품샵입니다. 작지만 꽉찬 소품들 덕분에 시간가는 줄 모르고 구경하게 되는 이 곳. 여행을 추억하는 기념품을 사거나, 누군가를 위한 선물을 골라한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 LOCATION -

차로 오실 때

네비게이션에 '스테이렌토'의 주소를 검색해 주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 제주시 조천읍 신촌북3길 14-3] 입니다. 자동차로 제주공항에서 약 14km 거리이며,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렌트카를 이용할 경우 렌트카 하우스로 이동하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30분 정도 여유를 갖고 공항으로 출발하시면 좋습니다.

버스로 오실 때

제주국제공항 버스정류장에서 간선버스 325번(신사동) 승차 후 30개 정류장을 이동하여 신촌리 정류장에서 하차합니다. 신촌리 정류장에서 길을 건넌 후 신촌 3길로 들어오셔서 10분정도 걸어오시면 민서네 밥상이 보입니다. 그 곳에서 좌측으로 난 길을 2분 정도 걸어 오시면 스테이렌토가 보이실 겁니다.

택시로 오실 때

공항에서 택시를 타고 '스테이렌토'까지 오시는 경우에는 공항 5번게이트 앞 택시정류장에서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신촌북3길 14-3] 주소를 말씀하시고 오시면 됩니다. 공항으로 택시를 타고 이동하실 경우, 말씀하시면 친절하게 콜택시를 요청하여 안전히 공항까지 배웅해드립니다.